홍보갤러리

[협회소식] 직업건강협회, 직장인 안전문화확산 위한 마음건강 서포터즈단 2기 위촉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3-05-22 13:46:55
  • 조회수 285




(사)한국직업건강간호협회(회장, 김숙영)는 5월 18일 직장인 안전문화확산을 위한 마음건강 서포터즈단 2기 발대식을 개최하였습니다!

- 안전문화확산 공모사업은 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하여 노사단체 및 언론사 등 안전보건활동 참여를 유도하고, 산재예방 사각지대 해소 및 안전보건의식 고취에 기여하는 것이 목적이며 안전보건관련 민간단체, 사업주 및 근로자 단체, 관련 협의체, 방송사 및 언론사, 지방자치단체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문화확산 사업입니다.

지난 1기에 이어 이번 2기 ‘마음건강 서포터즈단’에는 마포요양병원, (주)뉴파워프라즈마, CJ대한통운 마포지사, 광화문미래에셋호텔, 이마트 김해점, 에이에스이코리아(주), 롯데시티L7호텔,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 캡스텍, 한전KPS(주) 당진사업처 보건관리자 10명이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의 생명지킴이 강사 자격을 취득하여 마음건강 서포터즈단 2기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직업건강협회 김숙영 회장은 “이번 마음건강 서포터즈단 2기는 작년 활발히 활동했던 1기와 함께 사업장 내 교육뿐만 아니라 홍보 캠페인을 펼쳐 직장 내 괴롭힘, 직무스트레스, 우울을 감소시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건강 · 상호존중 문화 확산에 기여하게 될 예정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직업건강협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안전문화확산 공모사업에 참여하여 마음건강 서포터즈단 운영 및 상호존중교육과 홍보 “하이파이브 캠페인”을 통해 ‘안전일터 만들기’ 문화를 조성하고 직장인의 마음건강 회복 및 업무상질병 예방에 기여할것입니다! (관련문의:02-3664-9611)



목록





이전글 [협회소식] 대전근로자건강센터, 관평도서관과 업무협약 체...
다음글 [협회소식]직업건강협회, 외국인 노동자 결핵예방을 위한 직...